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인중개사 자격증 공부 팁과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2:00

    내가 작년 이맘때쯤부터 갑자기 블로그를 끊어서, 우리 소중한 이웃분들, 몇명정도가 궁금하지 않았을까?  소견입니다만...아닌가요?저는 친한 이웃들의 글이 한동안 올라오지 않아서 조금은 신경이 쓰이지만..제가 잠수를 탄 이유는 지난해 1월 중순~공인 중개사 자격증 이과에겐 보든 공부를 시작했어요~<1년간 공인 중개사 자격증 차에 도전기>시작은 가벼웠습니다. 창대했군요오랜만에 하는 공부라 좀 즐거웠어요.그런데 2월 이내용 정도가 되든지 들어도 술술 빠져서 나는 머리에 남지 못한 공부들~정말 신기합니다. 거의 백지입니다.ᄏᄏᄏᄏ 슬슬 후회가~~ 이런 일 시작할 때까지?괜히 너무 심했다?포기할까? 할 시기가 옵니다.육시프망우오은 자연의 인강은 이미 결제가 되고~(유명 인강 사이트의 평생 회원권은 80~90만원, 그와잉테이 될 것 1회 성 1년 강의에서 자르세요 소리~)벌써 이월까지 두달 동안 쓸 때 로이 아까워서...  돈도 아까워서..쿡으로 갑니다.3월이 되면 아이들이 개학해서 학교에 가니 한결 편하군요.5월 이내용까지 거의 하루에 4~6대 테러씩 했지만 이상하다.거의 5개월 이과했지만 아는 게 없어요 "멘붕,멘붕이 왔습니다. 진심 당황~강사님들이 거의 그런 감정이라고, 하과인도 이상하지 않으면 다행히 기운을 북돋아 주십니다.6월~심화 강의에 들어가니 벌써 4번도 들어 내용~조금씩 머릿속에 걸러지는 기운이지만 20~30프로 정도 밖에 암기하지 못한 느낌?이제 날은 더워지고, 모두 휴가를 취하는데 는데 놀고 싶다는 심리가 지배적이기 힘들었습니다.음, 저도 가볍게 휴가도 다녀왔는데, 공부 소견에 심리가 무겁고 우울한 휴가만 보내고 왔네요.이제 소의견 보면 그냥 쉬고 푹 쉬면 되는데~~ 공인중개사 수험생 여러분도 그냥 쉴때는 푹 쉬세요.그 틈에 머리도 쉴 수 있고 할 마음도 더 커지는 것 같아요.흇 걱정한 전 아이들 방학에 더위에~7~8월에 제1 힘드네요.시험은 시월 이네용 정도이지만, 강사들이 7월부터 갑자기 속도를 내미는 느낌입니다.나의 지식은 아직 30~40%의 느낌인데..초심 그래도 많이 찍고 60점을 넘으면은~ 하는 마음으로 마인드 컨트롤~월부터 흙까지 6개, 1도 1은 거의 휴식했습니다.7월부터 10월까지는 부쩍부쩍 사건 해석이다.오전 10~4시까지 인강 아이들 재우고 저녁 10시 반부터 2~3시까지 암기~하루가 고프그와잉 빨리 갑시다~


    >


    과인과 한 해 동안, 함께 쓴 책입니다.여기에 중구 난방 정리 노트 몇권을 와서, 얘깃거리로 볼일 스프그와은쟈은 3권은 버리지 않네요.집에서 하기 어려웠을 때 근처 도서관에 가서 했는데 가져가는 것이 무거워서 책도 작게 나누었어요.가끔 기분전환에 도서관도 좋습니다.거기에 타는데 우리 나라보다 열심히 하는 사람이 많으니까 좀 잠이 깨어요~하나 0월 28하나 시험~(보통 십월 마지막 주 토요일 한개에 봅시다)시험 하나 주간 하나 앞에는 중요 과목을 정리하게 계획을 짰는데 그 하나 주해가 이 마음이 급하게 공부를 손에 잡히지 않아요.방안 실수였습니다.시험이 1개 1개 앞에 공부가 머리에 들지 않을 보면 되죠.<공인중개사 자격증 공부팁> 하나 과목 중에서 민법이 가장 중요하다.민법 문제 푸는 것을 많이 해주세요.민법은 이해하기에는 어려운 부분도 많지만 문제를 풀면서 자동으로 외운다.인강을 선택할 때도, 민법강사에게 집중하세요.2.6월부터는 몰라도 함부로 문제 풀이를 할 생각~저는 조금 완벽 주의 경향이 있고 지식도 아닌데 문제를 어떻게 프그와잉하고 7월 이야기에서 문제를 푸는 개시, 우리 집에 후회했습니다.이 문제풀이로만 동차 합격한 직장인도 봤다고 합니다.3.MP3파 하를 활용하고 수시로 들고쯔도우루오을 들어도 모르는 공법에 매우 중요하게 했습니다.4. 되지 않게든 나 프지앙아울 믿고쯔캉사들도 하고 있는 스토리보다에서 이 학과에 다니프지앙아감이 무척 중요합니다.5. 공부는 뒤지지 이야기 걸~ 누르시면 다음 스케줄 하세요.6. 답안지 마킹 습관도 꼭 하는 50분 시험 시간에 40문제를 해결해야 할 시간 경쟁 시험 이라오 답을 확인할 시간도 없었어요.시험 끝과 인고 하나~2주일은 번 아웃 증후군처럼 허무함에 우울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언제 그랬나 했더니 주부 모드로 힘들었던 게 기억이 하과인도 없고 완전 게으름뱅이가 되었네요. -.-;


    >


    <공인중개사 자격증 발급 비결> 갓칠 전 서울시청에 가서 딴 공인중개사 자격증28~32시간의 실무 교육을 받기 위해서는 자격증을 발급 받아야 할 거에요. 신분증을 준비하고, 자격증의 기본 사진은 수험표 사진으로 발행되는지 여부를 변경하고 싶다면, 여권용 다른 사진을 준비해 가면 바로 바꿔줍니다.그래서 공인중개사 자격증 사본 두 장을 줄 거예요. 요건 실무교육 받을 때 써달라고 했어요.자격증 발급은 시도 업무 나각시청, 도청에서 발급합니다.자격증 분실시에는 구청에서 재발급 해준다고 합니다.올해 29차 공인 중개사 자격증 준비하시는 분들도 행운이 있기를 빕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