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임신 16주_하나 태동, 산전 정신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0:06


    입덧이 끝났다, 먹고싶은 음료도 불쑥 등장하고 있다.



    >


    새콤한 딸기도 신산을 맛보지 않고 먹을 수 있다.신맛나는 식섭취 가능


    >


    그러다가 남들이 해주는 것이라면, 싱거운 냄새가 나쁘지 않은, 얼큰한 닭고기 스프 같은 "sound"식도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


    한층 더 상태가 좋아지고, 집에서 햄버그 스테이크를 직접 만들어 구워 먹는 상태로까지 발전! 내가 야간이 생기게 되어, 남편은 이전에 야자를 사서 자신을 했을 때와 비교해서 정화가 좋다고 말했다.자신도 다시 먹는 기쁨을 되찾았고 요리라는 첫 번째 화제가 생겼기 때문에 살이 좀 쪘다.


    >


    잘 먹기 시작해서 그런지 배가 점점 본인에게 와도 이상해졌어요.그래서 이것이 태동인가 아닌가 하는 고민이 생겼다.뽀로로록~ 스룰루~ 뭔가 지본인인가 & 가끔 톡하고 고민했지만 다시 느끼려고 하면 또 실제로 느껴지지 않아서 내가 느낀게 합점이 아닐까 계속 생각했어요.


    너무 흔해서 딱 언제가 거소음인지 알 수 없게 되었다.그저 첫 태동은 하나 6주 츄무익 나쁘지 않은 추측만 할 정도다.의도대로 하나하나/하나8에 산부인과에 방문했습니다.


    >


    첫 6W최초의 D정도 됬다. 그런데 머리띠, 배띠, 허벅지길이여서 모두 조금씩 비싸다.요간 쿼리의 정면 사진이었다.코가 커 보인다 아버지를 닮게끔.초음파를 보는 도중 성별 재확인차 지난번에 "성별이 아빠 닮았다"는 이화를 들었는데 못 들은 척하고 성별은 알겠냐 다시 물어봤다.


    덧붙여 반역은 없었다.


    >


    우리 콰리는 정화가 푸짐한지, 초sound파를 보는 내내 금실무시로 잘 움직였다.국민체조를 하듯, 두 팔을 위아래에서 쉬지 않고 움직이고 있었다.이렇게 움직이는데 심한 태동을 느끼지 못하는 것이 신기하다는 의견이 나올 정도였다.위에 올린 상태로 찍었더니 격투기를 하듯 두 팔을 휘두르며 얼굴을 막고 있다.그래서 얼굴이 좋아보이지 않는다고 말했었어요.


    >


    요건 발사진이 이미 커 보인다. 발가락이 5개가 다 있는 것이 잘 보였다.


    "조소리파를 다 보고, 본인부터가" 배탈이 없냐고 물어봤는데 그게 무슨 소견인가 '라고 하면, 수축하는 것이라고 한다.그런건 없다고 했더니, 양수도 괜찮고, 자궁경부장도 괜찮고, 태아도 주사에 맞춰 잘 크고 있고, 또 괜찮다고 하더군요.


    다 괜찮고 순리로 되어 있다니 청이 스토리가 듣고 싶은 이 스토리였다.본인도 요란sound를 듣는 날이 온대! 느낌이 좋았다.


    >


    지난번 다운증후군 검사에 이어 이번에는 정신지체 선별검사를 했다.


    >


    정신지체 검사는 취약한 X증후군 선별검사를 의미하며, 동일 염기서열의 과도한 반복이 원인이라고 합니다.


    >


    X증후군은 유전성 정신지체의 가장 주된 원인이라고 한다.


    >


    다운 증후군이 정신 지체의 원인 중 1위로 취약 X증후군이 2위라는.이 검사를 통한 질병 검출률이 99%자신과 한다면 해서 쟈싱 서울, 편하게 있으면 싶은 심정이 더 들었다.


    >


    가족력이 없는데 받으려고 했는데 초산의 경우 한번 하면 그 후부터는 안해도 된다는 이야기로 평범하게 한다고 했습니다.


    >


    그래서 이번 방문에도 채혈 확정.지난번에 했던 갑상선호르몬 검사&간수치 검사 중 간수치가 여전히 "조금 높고 나쁘지 않다"와 "겸사겸사 재검" 역시 하기로 했다."택무 \"다양한 비타민은 먹게 되고 꼭 필요한 것만 먹으라\"며 \"이번에도 비싸게 나쁘지만 않으면 모든 비타민을 병원에 오기 전에" 하나주하나쯤은 다 그만하라고 했다그러나 나는 먼저 엽산, 비타민D를 먹고 있을 뿐.입덧의 여운 하나 있다고 하니 한번 더 지켜볼 수 밖에


    >


    쵸쯔쵸쯔/첫 8에 병원 방문 후에쵸쯔쵸쯔/20:다운 증후군 검사 결과 쵸쯔쵸쯔/24:정신 지체 선별 검사 결과가 나왔다.우치다 둘 다 궤도이다.내심 정점일 줄 알았음에도 불구하고 댁도 기분이 좋아졌다.


    게다가 간 수치도 거의 진정되고 만 조금 높을 정도라고 연락을 받았다.걱정과 고난의 날들이 조금씩 지나가는가 싶었다.


    >


    그 다음에 병원을 방문하자, 이렇게 취약X증후군 선별검사 결과 보고서를 냈다.CGG염기 배열이 45회 미만 반복돼야 정상으로 간주하는데, 다행히 22회 27회 반복으로 정상으로 보인단다.만약 의심암귀의 경우에는 융모막이나 양수에 의한 정밀검사가 필요하다고 했습니다.


    이날은 산부인과에서 남편과 모두 독감 예방접종을 하고 보건소에 가서 철분제도 받았다.보건소에서 예방접종을 더 싸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 안된다고 한다.그래서 산부인과 2차례 방문하는 참사가 발발;;비도 종종 걸음인데, 산부인과를 2회 방문 보건소 방문, 그리고 과이기 때문에 하루가 지났다.


    그런데 나는 요즘 감기에 걸려서 코를 막히고 콧물을 흘리고 가끔 기침을 하고 있다.독감주사를 맞지 않았다면 더 심한 감기에 걸렸을 것이라며 자신을 위로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